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탈리아 관광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음악과 여행 2024. 3. 17. 18:33
    728x90
    반응형

    이탈리아의 관광업

     

    이탈리아의 관광업은 이탈리아의 경제 분야 중 하나입니다. ISTAT에 따르면 이탈리아는 연간 6500만 명의 관광객을 거느리고 있으며, 국제적인 관광지 중 5번째로 방문객이 많은 나라입니다. 이탈리아 은행의 2018년 추정에 따르면, 관광 산업은 직접 전국 GDP의 5% 이상(간접적으로 생성된 GDP도 고려하면 13%)을 창출해, 고용자의 6%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를 몇 세기 동안 방문했지만 관광 목적으로 반도를 방문한 최초의 사람은 17세기에 시작되어 18세기부터 19세기에 걸쳐 번성한 그랜드 투어의 귀족이었습니다. 이 시기는 이탈리아를 주요 목적지로 유럽 일부를 방문한 영국인과 프랑스인 귀족이 많았던 시기였습니다. 이탈리아에게 이것은 고대 건축과 지역 문화를 연구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칭찬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밀라노는 유럽에서 다섯 번째로 방문객이 많습니다


    현재 이탈리아 관광객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요인은 주로 문화, 요리, 역사, 패션, 건축, 예술, 종교적 장소와 루트를 비롯한 자연주의적 아름다움과 나이트 라이프, 수중 장소와 스파입니다. 겨울과 여름의 관광은 알프스와 아 페니노 제도의 많은 곳에서 행해지고 있습니다. 한편, 해변 관광은 지중해 연안의 장소에서 널리 행해지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작은, 역사적, 예술적 마을은 I Borghipi ù 벨리드 이탈리아(말 그대로 '이탈리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라는 협회를 통해 촉진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는 크리스마스 휴가 중에 관광객이 세계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나라 중 하나입니다. 로마는 유럽에서 세 번째로 방문객이 많고, 세계에서 12번째로 방문객이 많은 도시이며, 2017년에는 940만 명이 도착했습니다. 밀라노는 유럽에서 다섯 번째로 방문객이 많고, 세계에서 16번째로 방문객이 많은 도시입니다, 관광객이 881만 명입니다. [더 나은 정보원이 필요] 게다가 베네치아와 피렌체도 세계 100대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이탈리아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의 수가 세계에서 가장 많은 나라이기도합니다. 이탈리아의 58개 유산 중 53개는 문화유산이고 5개는 자연유산입니다.

     

    많은 문화적 유물

     

    로마 제국, 중세, 르네상스, 그리고 그 후 세기의 이탈리아 역사는 관광객을 매료시키는 많은 문화적 유물을 남겼습니다.일반적으로 이탈리아의 문화유산은 세계 최대입니다. 왜냐하면 각 대륙에 존재하는 모든 예술적 자산의 60~75%가 포함되어 있고,  4,000개 이상의 박물관, 6,000개 이상의 고고학적 유적지, 85,000개 이상의 역사적 교회, 40,000개 이상의 궁전이 있으며 모두 이탈리아 문화부의 보호를 받습니다. 2018년 현재 이탈리아의 문화 장소(박물관, 어트랙션, 공원, 아카이브, 도서관 포함)는 6,610에 달했습니다. 이탈리아는 지중해를 대표하는 크루즈 관광지입니다.
    이탈리아에는 1~5성급 호텔이 풍부합니다.

     

    장기투어의 시초는 귀족들 이었습니다

     

    수세기에 걸쳐 이탈리아를 방문했지만 관광 목적으로 반도를 방문한 최초의 사람은 17세기에 시작되어 18세기와 19세기에 번성한 그랜드 투어의 귀족이었습니다.
    로마는 강력하고 영향력 있는 로마 제국의 수도로서 지중해, 북아프리카, 영국 본토(잉글랜드), 서아시아의 일부를 포함한 제국 전역으로부터 도시와 나라에 수천 명의 사람들을 끌어 모았습니다. 상인이나 상인은 세계의 몇몇 지역에서 이탈리아로 왔습니다. 서기 476년에 제국이 붕괴했을 때 로마는 더 이상 유럽의 정치와 문화의 중심지가 아니었습니다.한편, 로마는 교황의 거점이었고, 그 후 성장하는 기독교를 지배하고 있었습니다. 즉, 로마는 유럽의 주요 순례지 중 하나로 계속 남아 있었던 것입니다. 순례자들은 수세기 동안, 그리고 오늘날에도 이 도시에 왔고, 그것은 초기의 '관광' 또는 '종교 관광'에 해당하는 것이었습니다. 베네치아, 피사, 제노바의 무역 제국은 전 세계에서 몇 명의 무역업자, 사업가, 상인도 정기적으로 이탈리아에 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르네상스 전성기인 16세기부터 17세기 초에 걸쳐 이니고 존스와 같은 이탈리아 건축을 배우기 위해 몇몇 학생들이 이탈리아에 왔습니다.

     

    이탈리아 장기 투어 입니다


    진정한 '관광'은 17세기 후반 그랜드 투어의 시작에서만 이탈리아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이 시기는 이탈리아를 주요 목적지로 하여 유럽의 일부를 방문한 영국인 귀족들이 많았던 시기였습니다. 이탈리아에게 이것은 고대 건축과 지역 문화를 연구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칭찬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랜드 투어는 본질적으로 로마 가톨릭 사제 리처드 러셀스에 의해 이탈리아로의 항해라는 책에서 영감을 받아 1670년에 출판되었습니다. 그랜드 투어 덕분에 관광업은 더욱 번창했고, 이탈리아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가장 바람직한 목적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현대 이탈리아에 들어가면 이들 관광객은 토리노를 단기간 방문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도중에 밀라노도 인기 있는 정류장이었지만, 시내로의 여행은 필수가 아니라, 몇 개는 지나가거나 단순히 단기간 머무르기도 했습니다. 사람이 배로 온 경우, 그들은 제노바에 며칠 동안 머무를 것입니다. 그러나 북이탈리아의 주요 목적지는 베네치아였고, 중요한 정류장으로 여겨졌던 , 베로나, 비첸차, 파도바 등 주변 도시들도 그랬습니다.

    투어가 진행되면서 토스카나의 도시도 매우 중요한 여정의 정류장이었습니다. 피렌체는 주요 관광지이며, 시에나, 피사, 루카, 산지미냐노 등의 다른 토스카나 마을도 중요한 목적지로 여겨졌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