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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탈리아 여행, 음악, 패션 산업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음악과 여행 2024. 3. 16. 1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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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탈리아 여행

    관광업은 시 경제에서 점점 더 중요한 부분입니다: 2018년에 881만 명이 등록되었습니다(전년 대비 9.92% 증가), 밀라노는 세계에서 15번째로 방문자가 많은 도시로 순위를 매겼습니다. 

     

    밀라노 비토리오 거리

     

    밀라노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의 56%는 유럽에서 온 것이고, 시내 관광객의 44%는 이탈리아인, 56%는 외국에서 온 것입니다. 유럽연합의 가장 중요한 시장은 영국(16%), 독일(9%), 프랑스(6%)입니다. 미국에서 시내로 오는 관광객의 대부분은 비즈니스이며, 중국인과 일본인 관광객은 주로 레저 부문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밀라노는 국제적인 관광지 중 하나로, 세계에서 가장 방문객이 많은 40개 도시 중에 들어가 있고, 이탈리아에서는 로마, 유럽에서는 5위, 세계에서는 16위에 이어 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밀라노 대성당과 두오모 광장, 테아트로 아라스칼라, 산시로 스타디움, 갤러리아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2세, 카스텔로 스포르제스코, 피나코테카 디 브레라, 비아 몬테나폴레오네 등 여러 인기 관광지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관광객은 밀라노 대성당, Castello Sforzeco, Teatroalla Scala 등의 관광지를 방문하지만, 산탐브로지오 대성당, 나비 그리, 브레라 지구와 같은 다른 주요 관광지는 방문객이 적어 인기가 낮은 것으로 증명되고 있습니다. 시에는 또한 Société Générale de Surveillance에 의한 세계 최초의 7성급 호텔인 초호화 타운 하우스 갤러리아(단 주법에 의한 5성급의 뛰어난 고급 호텔)와 The Leading Hotels of the World를 포함한 많은 호텔이 있습니다.

     

    음악의 도시 밀라노

     

    는 공연 예술, 특히 오페라의 주요 국내외 중심지입니다. 시 주최자인 라 스칼라 오페라 하우스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것 중 하나이며, 역사를 통해 많은 오페라의 초연을 목격했습니다. 1842년 주세페 베르디의 나부코, 아미르케어 폰치에리의 라 지오콘다, 1904년 지아코모 푸치니, 1926년 투란도트 푸치니, 그리고 최근에는 테네 등입니다, 2007년의 파비오 바치입니다. 밀라노의 다른 주요 극장으로는 Teatro degli Arcimboldi, Teatro Dal Verme, Teatro Lirico 및 이전에는 Teatro Regio Ducale이 있습니다. 이 거리는 또한 유명한 교향악단과 음악 음악원의 소재지이기도 하며, 역사를 통해 작곡의 주요 중심지였습니다. 기오셉 카이모, 사이먼 보요, 호스테다 레지오, 베르디, 줄리오 가티 카사, 파올로 첼리치, 앨리스 에든 등의 많은 유명한 작곡가와 뮤지션들이 밀라노에 살고 있었습니다. 이 도시는 또한 I Camaleonti, Camerata Mediolanense, Gli Spioni, Dynamis Ensemble, Elioele Story Tese, Krisma, Premiata Forneria Marconi, Quartetto Cetra, Stormy Six , Le Vibrazioni , Lacuna Coil 등의 많은 현대적인 앙상블과 밴드의 발상지이기도 합니다.

     

    패션산업의 메카 밀라노

     

    밀라노 대성당

     

    밀라노는 공업 디자인, 패션, 건축의 세계적인 수도로 널리 간주되고 있습니다. 1950년대부터 60년대에 걸쳐 이탈리아 주요 산업의 중심지이자 유럽에서 가장 역동적인 도시 중 하나로 밀라노는 디자인과 건축의 세계 수도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혁명적인 변화가 일어나 1952년 밀라노의 패션 수출은 7억 2600만 달러를 차지했고 1955년까지 그 수는 725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피렐리 타워와 트레베라스카 등 근대적인 고층 건물이 들어서고 브루노 무나리, 루시오 폰타나, 엔리코 카스텔라니, 피에로 만조니 등 예술가들이 시내에 모였습니다. 현재도 밀라노는 고품질 가구와 인테리어 디자인 업계에서 특히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도시에는 유럽 최대의 상설 무역 전시회인 피에라 밀라노와 가장 권위 있는 국제 가구·디자인 페어 중 하나인 살롱 인터네지오네 델 모바일이 있습니다.

    밀라노는 뉴욕, 파리, 런던과 함께 세계 패션의 중심지 중 하나로 간주되고 있습니다.밀라노는 이탈리아의 플레트·아·포터 업계와 동의이며, 발렌티노, 베르사체, 프라다, 아르마니, 돌체&가바나 등의 이탈리아의 가장 유명한 패션 브랜드의 대부분이 시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많은 국제적인 패션 브랜드도 밀라노에서 숍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는 국제적인 패션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이벤트 중 하나인 밀라노 패션 위크를 1년에 2회 개최하고 있습니다. 밀라노의 주요 고급 패션 지구인 쿼드라 테라모다에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쇼핑몰 중 하나인 갤러리아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2와 더불어 시내에서 가장 권위 있는 쇼핑 거리(몬테 나폴레옹 경유, 비아델라 스피가 경유, 산토 안드레아 경유, 만조니 경유, 코르소 베네치아 경유)가 있습니다.'Sciura'라는 용어는 세련되고 나이 든 밀라노 여성의 외모와 문화를 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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